목포어린이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목포어린이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3.07.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편지 쓰기, 독서교실, IT강좌, 체험 등

목포어린이도서관은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해 2023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책 속 인물에게 보내는 한글 손 편지 쓰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원하는 책을 읽은 후, 손 편지 1~2매를 써서 오는 10일부터 8월 6일까지 목포어린이도서관 모자열람실 방문 또는 이메일(hwpyab@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오는 24일부터 시작하는 여름독서교실은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도서관 소개 및 이용법, ▲도서 미식회, ▲과자 집 만들기 체험, ▲스토리텔링 다도체험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여름 IT교육을 오는 25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초등학생 강좌 ▲내친구 파포왕(PPT 만들기), ▲놀이로 배우는 코딩, 성인 강좌 ▲뚝딱뚝딱 디자인 캔바가 마련됐다.

또 오는 8월 1일부터 2주간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Let’s Read!(영어그림책 읽기) ▲키즈 쿠킹클래스, ▲과학마술, ▲K-POP 방송댄스 강좌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독서교실, 여름 IT교육,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은 오는 4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61-287-19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