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어린이공룡대축제 2만5천여명 찾아
[해남] 어린이공룡대축제 2만5천여명 찾아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3.05.0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관람객 북적, 공룡과 어린이의 신나는 만남 ‘대박축제’ 가능성

해남군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한 해남 어린이 공룡대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쿵쿵! 공룡찾아 해남으로!’라는 주제로 해남 공룡박물관 일원에서 처음으로 열린 올해 축제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첫날 7천여명이 축제장을 찾은데 이어 7일까지 총 2만5천여명이 축제장을 찾았다.

축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린 어린이날 기념행사와 희망해남 아이사랑 행사를 비롯해 가족단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해남군은 축제 첫날인 5일 야외 프로그램을 공룡박물관 실내로 이동해 안전하게 진행하면서 어린이 맞춤형 공연과 사생대회, 박물관의 다양한 공룡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6일과 7일은 날씨가 개면서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한 야외 공연, 체험, 먹거리부스 등이 정상 운영되며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공룡박물관 잔디밭에는 30m 에어바운스와 레일기차 등 1천평 규모의 놀이터가 조성됐으며, 천연기념물인 우항리 공룡발자국 화석지를 돌아보는 공룡발자국 어린이 탐험대가 특히 인기를 끌었다.

수많은 비눗방울 사이로 공룡에어아바타와 함께하는 공룡버블퍼레이드, 버블쇼, 매직쇼 등 각종 공연이 펼쳐졌으며 동동노래방, 가족운동회 등 가족단위 행사와 함께 박물관 내외부에서는 다양한 공룡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축제장을 찾은 많은 이들을 즐겁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