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제2차 의원간담회 개최
해남군의회, 제2차 의원간담회 개최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3.01.3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군의회는 30일 군의회 운영위원회실에서 2023년 제2차 의원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해남군으로부터 제출된 2건(보건소 인근 토지 매입 계획, 제2스포츠타운 조성사업 기본, 실시설계 용역 추진현황)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보건소 소관 보건소 인근 토지 매입 계획에서는 해남읍 해리 186-1번지 등 6필지에 대해 토지를 매입 완료 후 보건소 주차장과 주민편의 시설을 확충 할 예정이다

또 스포츠사업단 소관 제2스포츠타운 조성사업 기본, 실시설계 용역 추진현황에서는 당초 11.9ha 중 농림부의 군관리계획 농지분야 조건부 동의 승인 된 8.8ha에 축구장 1면, 야구장 1면, 복합구장 1면 등이 들어서고 감(减) 된 부지 3.1ha는 향후 농림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거쳐 파크골프장 조성 등을 검토하겠다고 설명했다.

간담회 참석 의원들은 군민들의 보건소 이용에 편의를 제공하고 체육활동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사업 계획인 만큼 적극적인 토지 매입과 잔여부지 승인협의 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석순 의장은 각각의 사업이 원활히 진행돼 보건사업 수요변화에 대응하고, 생활체육 활동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의원들이 제시한 의견들에 대해 행정에 적극 반영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