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몰 오픈 1주년 특별 기획전 대박, 매출 1억3천만원 기록
고흥몰 오픈 1주년 특별 기획전 대박, 매출 1억3천만원 기록
  • 최치규 기자
  • 승인 2022.11.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목표 5억 초과 달성, 고흥몰 입점 농가 효자 노릇 톡톡

고흥군이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고흥몰’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진행한 특별기획전에서 매출액 1억3천만원을 기록하며 대박행진을 보이고 있다.

이는 고흥몰 누적 매출액의 20%를 차지하는 큰 성과로 군 관계자는 “고흥몰이 군 직영 쇼핑몰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만큼 이번 기획전이 갖는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의 자립기반이 마련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달 10일부터 진행된 1주년 기념행사는 품목별 최대 50% 할인판매와 매주 ‘제철·인기상품 파격 특가 대행진’ 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10월 라이브방송 등을 통해 흰다리새우, 포장김치, 레드키위가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1월에는 고흥산 배추로 만든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와 제철 수산물인 문어, 낙지, 가리비, 꼬막 및 고흥유자·석류, 햅쌀, 샤인머스켓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 11월 1일 제48회 ‘고흥군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가 열리는 박지성공설운동장 행사장에서 고흥몰 부스를 운영해 신규품목 입점을 홍보하고 주요 인기품목을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고흥군 관계자는 전 국민이 청정고흥에서 다양하게 생산되는 고품질 농수특산물과 식재료를 쉽고 편안하게 즐겨 찾을 수 있는 유통환경을 만드는데 고흥몰이 든든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흥 농수특산물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이번 기념이벤트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되며 △전상품 5~15% 추가 쿠폰 지급 △특가상품 무료배송 △신규 회원가입 시 2,000원 적립금과 15%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