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 출범식
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 출범식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2.01.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정술 위원장, 코로나19 극복과 새로운 시대의 희망을 전달할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대표 정책브랜드인 ‘기본정책 시리즈’를 실천할 전남 기본사회위원회 해남군 지역본부가 3일, 본격적인 출범식을 열고 활동에 들어 갔다.

천정술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임인년 새해인사를 시작으로 매주 거리인사를 통해 군민들에게 “코로나19 극복과 새로운 시대의 희망을 전달하겠다며 더 낮은자세로 지역민들에게 다가가 혁신과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우리 사회는 기후변화대응 위기가 현실화되고, AI기술혁명이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군민의 기본적 가치의 삶을 지켜내고, 기본사회의 시대정신을 통해 우리해남지역 사회전반의 불공정, 불평, 불균형에 대한 심각한 문제 인식들 능동적으로 대처해 변화의 시대에 사각지대가 없도록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해남지역본부 기본사회위원회가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는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기본정책인‘기본소득, 기본금융, 기본 일자리, 예술인 기본복지, 기본교육, 기본의료, 기본주택’ 등 사회적 약자의 기본권 확대의 도출을 위해 노력하고, 군민이 주인이 되는 시대를 맞이하는 제4기 민주정부의 창출을 실현하기 위한 계획 수립과 지역여론형성과 지역특색에 맞는 다양한 정책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후보 직속 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 위원장에 천정술, 공동위원장 김완규, 상황실장 이세정, 특보단에는 문주환, 김영범, 최종용, 최영봉, 김경진, 정재우, 천희심, 서정원, 이재옥, 조영춘, 장남수, 민민우, 김우영으로 구성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