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우슬체육공원 배드민턴장 준공
[해남] 우슬체육공원 배드민턴장 준공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1.10.2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일상회복 군민생활체육 활성화 기대

해남군 우슬체육공원내 배드민턴장이 신축됐다.

우슬 배드민턴장은 26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기존 실내게이트볼장 2층에 증축했다.

연면적 2,150㎡로, 7면의 코트를 갖추고 있다. 지난 6월 완공후 해남에 발생한 집중호우 피해 복구와 코로나 확산 방지 등을 위해 10월 23일 준공식을 가졌다.

해남군은 민선7기 공약으로 군민 생활체육 활성화와 스포츠마케팅을 위한 체육시설 확충을 추진, 야구장과 파크골프장에 이어 배드민턴장을 신설했다.

배드민턴장 신축으로 관내 10개 클럽, 500여명의 동호인을 보유하고 있는 배드민턴 종목의 군민생활체육 활성화와 스포츠마케팅에도 탄력이 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스포츠 활동을 통한 군민들의 일상회복이 빨라지고 있는 가운데 공공체육시설 확대 운영이 군민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해남군은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에 관리자를 배치해 수준별·연령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회원 가입과 강습시간,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해남군배드민턴협회(☎061-534-9476), 게이트볼협회(☎061-533-8688)로 문의하면 된다.

명현관 군수는 배드민턴장을 비롯해 각종 체육기반시설들이 속속 확충되면서 코로나 이후 군민들이 건강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공공스포츠클럽 운영을 비롯해 체육기반시설의 지속적인 확충해 일상회복에 만전을 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