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완도교육」실현, 제2기 완도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1차) 개최
혁신완도교육」실현, 제2기 완도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1차) 개최
  • 정 오 류
  • 승인 2021.09.27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교육지원청은 27일 완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 혁신완도교육」실현을 위한 제2기 완도교육참여위원회 1차 정기회를 개했다.

이날 회의는 제2기 위원회 위원, 교육장, 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교육현안과 소위원회에서 제안 한 사항들에 대해 소통하고 협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기회에서는 소규모학교 적정 교육연건 조성을 위한 △적정규모학교 육성 정책 추진(안)에 대해 공유하고, 심도있는 토론을 거쳐 의견을 수렴했다

학교혁신 소위원회에서 제안 한 △교육공동체 인권 증진을 위한 제안 건 △작은학교 살리기를 위한 제안 건에 대해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제2기 위원회 위원들은 시종일관 안건에 대해 고민하고 정책에 반영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데 집중한 모습을 보였다.

서장필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2기 위원회 위원들의 분야별 소위원회와 운영소위원회 활동이 매우 열정적이고, 다양한 분야에서의 안건 발굴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며,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교육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종권 위원장은 제2기 위원회에서는 분야별(학교혁신, 학생복지, 교육행정협력분야) 소위원회 활동을 더욱 활성화해 위원들이 제안한 다양한 의견을 협의하고 검토. 보완하는 과정을 거쳐 교육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수용될 수 있는 정책이 발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