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마을 농수산물로 추석 선물 준비하세요
정보화마을 농수산물로 추석 선물 준비하세요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1.08.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0일 비대면 특판행사…최대 20% 할인

전남도가 추석을 앞두고 도내 정보화마을에서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특산품 비대면 특판행사’를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판행사에선 사과, 배, 굴비, 버섯, 나물 등 제수용품을 비롯해 건어물, 과일세트 등 153종의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전남산 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온라인, 전화 등 비대면으로 판매하며, 전남도 직영쇼핑몰 ‘남도장터(jnmall.kr)’와 정보화마을 쇼핑몰 ‘인빌(www.invi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남도는 정보화마을 농수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전남도 SNS서포터즈를 통해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또 시군 민원실과 혁신도시 공공기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제품 카탈로그를 비치해 판매를 유도한다. 상차림 농수산물 등을 온라인과 전화로 동시에 사전 주문받아 택배로 배송한다.

정보화마을은 도시와 농어촌 지역의 정보격차 해소와 전자상거래, 체험관광 등을 통한 소득 창출을 위한 것이다. 2001년부터 전국 281개 마을에서 운영하고 있다. 전남에선 18개 시군 39개 마을이 지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