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진도해상풍력발전사협의체, 진도군 ‘모아드림’에 기부금 6,500만원 기탁
사단법인 진도해상풍력발전사협의체, 진도군 ‘모아드림’에 기부금 6,500만원 기탁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3.12.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 발전 위해 진도군민과 상생의지 전해

사단법인 진도해상풍력발전사협의체(이하 협의체)가 진도군 관내 위기가구 발굴과 지원을 위한 연합모금 사업 ‘모아드림’에 기부금 6,500만원을 기탁했다. 

연합모금사업 모아드림은 진도군-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진도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민‧관이 함께 참여해 지역 복지현안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지역복지사업 재원을 마련하기 위한 모금 활동이다. 

이번 기부금은 에스엠원홀딩스(주), 바다에너지, ㈜드림엔지니어링, 탑솔라(주), 퍼시피코에너지코리아(주), 노스랜드파워코리아(유), ㈜누리 등 7개 업체가 함께 힘을 모았다. 

협의체 회장인 에스엠이엔씨 이용걸 대표는 기탁식에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군민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협의체 회원사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며 진도군민과의 상생으로 진도발전을 함께 이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고 전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진도군의 복지를 위해 큰 힘을 보탠 협의체에 깊은 감사 드린다며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 이행을 위해 신재생에너지의 확대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군민과 함께하는 해상풍력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