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인들도 완도해조류박람회 지원
성공개최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13-06-26 박광해 기자
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회는 25일 (사)한국여성벤처협회 광주․전남지회와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종식 해조류박람회조직위원장, 최선희 (사)한국여성벤처협회 광주․전남지회장, 강운태 광주광역시장, 권오봉 전라남도부지사, 박혜자 민주당 최고위원, 이의준 광주․전남중소기업청장과 한국여성벤처협회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사)여성벤처협회는 여성벤처기업의 사회적 인식을 고양하고 권익보호를 도모하여 상호간 역량강화를 통해 미래 국가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한 조직이다.
조직위원회는 이번협약으로 (사)한국여성벤처인들이 관람객 유치, 입장권 구매 등 대외 홍보를 통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박람회 성공개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여성벤처협회 광주․전남지회는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개최 취지에 공감하고 성공적인 박람회를 위해 여성벤처인들이 앞장 설 것을 다짐 했다.
완도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장인 김종식 완도군수는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우리나라 미래성장 동력산업으로 육성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여성벤처기업인과 함께 창조경제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바다 속 인류의 미래, 해조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내년 4월 11일부터 5월 11일까지 한달간 완도해변공원과 장보고유적지 일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