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문화의 집 취미교실 수강생 모집
[무안] 문화의 집 취미교실 수강생 모집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3.02.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은 오는 27일까지 2023년 승달문화예술회관 문화의 집 취미교실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해 3월 7일부터 총 6개 강좌 운영을 시작한다.

문화의집 취미교실 프로그램에는 대표 강좌인 건강요가와 재봉틀 홈패션, 원예활동과 치유농업, 홈카페 디저트, 야생화 자수, 패브릭얀으로 소품 만들기 등 관내 군민들의 건강, 여가선용, 취미생활을 위한 다양한 강좌에 과목당 20명 내외 교육생을 모집한다.

특히 올해는 ‘홈카페 디저트’, ‘재봉틀 홈패션’을 신규로 개설하여 남악‧오룡 주민들까지 체험할 수 있는 현장 학습 위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연말에는 수강생들의 작품을 모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취미교실 프로그램 접수를 희망하는 군민은 무안군청 또는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강좌별 세부일정을 확인한 후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모집하되 신규 회원 순으로 우선 모집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의집(☎061-450-408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산 군수는 “많은 군민이 취미교실 프로그램에 참여해 문화수준 향상과 자기계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군민의 만족도 호응이 좋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