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설맞이 장보기ㆍ사회복지시설 위문
해남군의회, 설맞이 장보기ㆍ사회복지시설 위문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3.01.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군의회는 16일 오전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해남읍 5일 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를 격려했다.

장보기 행사는 해남군의회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함께해 고금리와 물가상승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 등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 과 영세 소상공인을 위로하고 제수용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이어 해남 등대원, 선회노인요양원, 땅끝노인요양원 등 해남군 관내 13개 노인요양시설과 아동시설을 찾아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온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이번 위문은 해남군의회, NH농협은행해남군지부, 해남진도축산업협동조합과 함께 참여했다.

김석순 의장은 "설 명절 장보기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수용품을 전통시장에서 구매하고 인정 넘치는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혓다

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여전히 힘든 상황에도 헌신하고 계시는 복지시설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설에 계신 모든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써 줄것을 당부하고 해남군의회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이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더욱더 세심히 살피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해남군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전통시장 장보기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