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33개 주요 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무안] 33개 주요 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2.08.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산 무안군수는 지난 5일 군정 발전을 주도할 주요 역점사업 33개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 계획기간 내 적극적인 추진을 당부했다.

이날 보고회는 일부 부진사업들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열렸다.

김 군수 주재로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실단과소장 주요 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에서 보고된 주요 역점사업으로 ▲무안읍 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 ▲무안읍 도시재생 뉴딜사업 ▲오룡 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확충사업 ▲다목적 체육관 건립사업 ▲농촌권역 파크골프장 건립사업 ▲영산강 관광경관 개선사업 ▲사교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음식물류 폐기물 공공처리시설 설치사업 ▲항공특화산업단지 조성사업 ▲K푸드융복합산업단지 조성사업 ▲첨단농업복합단지 조성사업 등 생활 SOC에서부터 지역 미래먹거리까지 군정 전반에 걸친 사업들이 보고됐다.

김산 군수는 “지역의 미래를 책임질 군 역점사업들의 점검을 통해 군정에 활력을 더하고 일부 부진사업들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 강구를 통해 사업추진의 효율성과 완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무안군은 앞으로도 매월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계획했던 일들이 기한 내에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