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박우량 군수, 매니페스토 지방선거부분 선거공보 우수상
[신안] 박우량 군수, 매니페스토 지방선거부분 선거공보 우수상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2.08.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우량 신안군수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이하 매니페스토본부)에서 주관한 ‘2022 매니페스토 지방선거부분 약속대상’ 선거공보 분야 우수상을 받게 됐다.

매니페스토본부는 민선8기 시도지사, 교육감, 시군구청장의 지난 선거당시의 예비후보자홍보물, 예비후보자공약집, 선거공약서, 선거공보에 대한 전수조사와 평가를 통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평가에서 매니페스토 본부는 각 자료의 구체성과 작성 과정의 우수사례를 발굴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평가 결과 발표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선거공보 분야 우수상에 선정된 박우량 신안군수는 선거공보에서 “군민이 계시는 곳이라면 1004섬 어디든지 달려갔습니다. 군민의 불편함을 풀어드리기 위해 1004섬 곳곳을 누볐습니다.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찾아서 오는 청춘의 1004섬 신안을 만들었습니다”라고 민선7기 소회를 밝혔다.

 민선7기 4년간 군민과 함께 만든 결과물로는 ‘태양광을 통한 평생연금제 시행, 갯벌 개체굴 목장 조성, 어선 임대 사업 시행으로 잘사는 청년어부 육성, 퍼플섬 UNWTO 제1회 세계최우수 관광마을 선정, 도초 수국공원․팽나무 10리 길 조성, 선도 수선화의 섬 조성’을 들었다.

민선8기 공약으로는 문화예술이 꽃피는 1004섬 조성, 친환경 고소득 전략사업 집중 육성, 세계적인 해양생태 관광중심지 1004섬 조성, 균등한 복지와 수준 높은 교육의 메카 조성, 맞춤형 교통복지로 편안한 신안 만들기 등 5대 분야 49개 항목의 공약을 이행 절차와 기간을 적시하고 재원조달 방안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