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민선8기 슬로건·군정방침 확정  
[무안] 민선8기 슬로건·군정방침 확정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2.08.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을 더 크게 내 삶을 더 높게’
‘젊은 도시 경제수도 무안’ 등 7대 군정방침

무안군은 민선8기 군정 슬로건을 ‘무안을 더 크게 내 삶을 더 높게’로 확정했다.

민선8기에는 기존의 ‘군민과 함께 만드는 생동하는 행복 무안’ 군정구호의 기조를 유지하되, ‘무안을 더 크게 내 삶을 더 높게’라는 슬로건을 추가했다.

군정방침은 ▲청년과 일자리를 우선시하는 ‘젊은 도시 경제수도 무안’ ▲원도심과 신도심의 균형발전을 도모하는 ‘모두 더 잘사는 상생무안’ ▲지역의 먹거리, 볼거리를 활성화하고 힐링 1번지 무안을 만들어 가는 ‘맛과 멋, 힐링도시 무안’ ▲4차 산업혁명 시대 첨단영농을 선도해 나가는 ‘과학영농 선구도시 무안’ ▲군민의 안전과 복지를 책임지는‘안전하고 편안한 삶터 무안’ ▲지역의 백년대계를 그리는 ‘교육받기 좋은 도시 무안’ ▲도농이 화합하고 서남권의 중추도시로 발전하는‘화합소통 행정수도 무안’으로 기존의 5개 분야에서 7개 분야로 확대했다.

김산 군수는 “새로운 군정 슬로건과 군정방침의 설정은 민선8기 무안군이 민선7기의 연장선상에 있지만 민선7기의 성과에 머무르지 않고 더 큰 도약을 이뤄내고자 하는 군정운영 방향을 담아낸 것”이며 “앞으로 4년동안 계획한 목표들을 착실히 이행하며 더 큰 무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