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박홍률, '민주당 시장후보 후보 경선은 원인 무효’
[목포] 박홍률, '민주당 시장후보 후보 경선은 원인 무효’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2.05.0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추행 고소 '무혐의' 기자회견

무소속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자신이 성추행 혐의 피소가 무혐의로 판명나자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장 경선을 원천무효라고 주장했다.

박홍률 후보는 9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목포지역위원회 앞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거짓 성추문 피소건이 ‘혐의 없다’는 전남경찰청의 결정 통보와 관련, “더불어민주당의 목포시장 선거 경선은 무효"라고 주장했다.

이어 “6·1 지방선거를 맞아 난데없이 성폭력 고소를 당해 지금까지 억울한 올가미를 쓴 것”이라며 “다행히 경찰이 이번 사건에 대해 지난 4일 ‘혐의 없음’으로 종결해 오명을 벗게 됐다”고 밝혔다.

또 “민주당은 미투 사실 자체가 없는데 당사자 소명도 받지 않고 지난 달 8일 전격적으로 당원 자격을 박탈했다”며 “민주당의 부당하고 성급한 제명은 당내 유력 정치인과 지역 정치인들이 연출한 박홍률 죽이기 선거공작이라는 의혹을 지울 수 없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가짜 미투사건을 기획하고 공작한 배후를 밝혀내 책임을 묻고 권리당원 명부 유출 사건에 대해서도 진상을 밝혀야 한다”고 요구했다.

특히 "목포지역위원회 김원이 국회의원과 목포시장 선거 김종식 예비후보는 먼저 시민들께 사과부터 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털끝만치라도 권리당원 명부 유출과 연관성이 확인되면 당직과 후보자격을 내놓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