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단절된 소통의 장 복원
“코로나19로 단절된 소통의 장 복원
  • 박광해 기자
  • 승인 2021.09.28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해남교육을 이야기하는 경청올레 개최

해남교육지원청이 27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학교 행정실장과 공공도서관장을 대상으로 한 경청올레를 실시했다.

이번 경청올레에서 교육장과 행정실장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행정실장들은 시설공사 등 계약 시 업체선정의 어려움, 노후된 학교 시설 문제, 교무실과 행정실 간의 직장 내 갈등 등 여러 사안들에 대해 이야기 했고, 교육장은 다양한 건의를 듣고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이후 교육장의 청렴교육과 행정지원과장의 보안교육을 진행해 자체 청렴도 향상을 위한 귀중한 시간을 가졌고, 행정지원과 각 팀장들의 해남교육지원청 주요업무 안내와 함께 청과 학교 간에 이해와 소통을 위한 협의가 원활하게 이뤄졌다.

이날 참석한 한 실장은 학교 교육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어려움들을 얘기하며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면서, 업무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 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영천 교육장은 일선 교육현장에서 묵묵히 청렴을 실천하며 행정지원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행정실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위드 코로나 시대에 해남교육이 나아가야 할 길, 행정이 움직여야 할 방향 등에 대해 고민하고 코로나19 대응에 가장 적합한 교육 모델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