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매주 토요일, 목사고을시장서 캠크닉 파티
[나주] 매주 토요일, 목사고을시장서 캠크닉 파티
  • 정거배 기자
  • 승인 2024.07.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까지 ‘너랑 나랑 밤소풍’ 야시장

나주 대표 전통시장인 목사고을시장에서 매주 토요일 특별한 이벤트가 선보인다.

나주시는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야시장 프로그램 ‘너랑 나랑 밤소풍’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너랑 나랑 밤소풍’은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야시장 특별 이벤트로 오는 10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야시장은 세 가지 형태로 구성돼있어 취향에 따라 즐기면 된다. 삼삼오오 모여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BBQ존과 시장에서 구매한 음식을 미리 설치돼있는 텐트에서 캠핑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 개인 장비를 직접 설치해 즐기는 캠크닉존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편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불판 세트(버너, 불판, 집게. 가위)를 유상 대여하고 있으며 기존 판매 품목 외에 토요일에만 만날 수 있는 먹거리들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먹거리는 각 테이블에 준비된 메뉴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시장은 날짜가 4일과 9일로 끝나는 장날에는 진행되지 않으며 우천 시에도 취소될 수 있다.

윤병태 시장은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면서 “나주목사고을시장은 물론 주변 상권까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너랑 나랑 밤소풍’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주시는 지난 6일 오후 7시 나주목사고을시장 메인 광장에서 ‘너랑 나랑 밤소풍’ 개장식을 마무리했다.

이날 개장식에서는 벨리댄스, 트로트, 모창 공연, DJ 댄스파티 등이 이어지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